식스티세컨즈

식스티세컨즈가 전하는 이야기

스토리

제목

환경을 위한 선택,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

작성일 2022-05-12

내용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

매트리스뿐 아니라 패브릭과 솜 등, 다양한 제품,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식스티세컨즈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소재에도 늘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어요.

재생 소재로 만든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 또한 새로운 이불솜을 소개하고자 고민하고 연구하던 중, 기능적으로도 환경적으로도 너무나 좋은 소재를 발견해 더 많은 분들과 함께 그 가치를 나누기 위해 출시하게 된 제품이에요.



뛰어난 항균, 보온 기능 및 세탁 가능한 특징 등, 기존의 슈프렐 울트라 이불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친환경 재생 소재로 만든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을 소개합니다.






해양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
PLASTIC BANK

Plastic Bank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Plastic Bank는 바다로 흘러드는 플라스틱을 수거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이에요. 필리핀,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제대로 된 폐기물 및 재활용 처리 시스템이 없는 지역에 해양 플라스틱 처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에 참여한 지역 구성원들에게는 경제적인 보상을 제공해 새로운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렇게 수거된 플라스틱은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하게 되는데요, 세계적인 섬유 기업인 독일 어드반사도 Plastic Bank의 파트너로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에 동참하고 있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파트너
독일 어드반사의 블루 라인

환경 문제와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논의는 개인뿐 아니라 산업 전반에서 지속적으로 공유되는 주제에요. 식스티세컨즈 솜 제품의 원료를 만드는 독일 어드반사도 지속 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삼고, 환경을 생각하는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어드반사가 소개하는 다양한 소재 중, 블루 라인의 섬유 조직은 Plastic Bank의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제조하며, 식스티세컨즈가 선택한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의 경우 기존의 슈프렐 울트라 이불솜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기능적 특징은 그대로 담은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은 EU 기준의 항균처리가 적용되어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의 성장을 막아 알러지나 예민한 피부로 염려가 되시는 분들도 마음 편히 휴식할 수 있고, 섬유 사이사이 공기를 머금고 있어 구스처럼 가볍고 따뜻하게 사계절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세탁까지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고 보다 쾌적한 잠자리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위한
식스티세컨즈의 고민

좋은 잠을 위한 고유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만들고, 그 가치를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존의 슈프렐 울트라 이불솜을 대신해 출시하게 된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 작은 발걸음이지만 환경을 위한, 그리고 지속 가능한 생산과 소비를 위한 식스티세컨즈의 고민을 담은 슈프렐 울트라 블루 이불솜을 만나보세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링크 공유

 주소 복사